Make a Mood, 하루를 더 행복하게
우아함의 정점, 당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눈부신 순간 세련되고 매혹적인, 순수한 아름다움의 향연, 빛나는 선택 눈부신 아름다움, 우아한 감성을 담다, 아름다운 꿈 매일을 특별하게, 고급스러운 매력의 시작, 반짝이는 빛 우아함의 정점, 당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눈부신 순간 세련되고 매혹적인, 순수한 아름다움의 향연, 빛나는 선택 눈부신 아름다움, 우아한 감성을 담다, 아름다운 꿈 매일을 특별하게, 고급스러운 매력의 시작, 반짝이는 빛 매일을 특별하게, 고급스러운 매력의 시작, 반짝이는 빛

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센트위키 대표...공지사항

작성자 센트위키(ip:)

작성일 2024-04-14

조회 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디스커버리


아직은 싸늘한 바람이 불지만 해가 조금씩 더 길어지고 나뭇가지 끝에 자리한 새순을 보며 봄이 왔음을 느끼는 시기다. 계절이 바뀌며 뿌리는 향수에도 변화가 찾아오는 때이기도 한데 겨우내 묵직하고 따스한 느낌이 강한 향수를 뿌렸다면 올 봄에는 센트위키에서 추천하는 향수들로 봄의 향기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파탈 플라워 엑스트레 드 퍼퓸

봄의 향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향수다. 프리지아, 은방울꽃, 자스민의 맑고 깨끗한 꽃향기가 살구의 달콤함과 어우러져 싱그럽고 깨끗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진하고 농염한 꽃향기가 아닌, 깨끗하면서 달콤한 꽃향기는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향기다. 기존 향수의 진한 꽃향기가 부담스러웠던 분에게도 과일의 달콤함이 어색했던 분에게도 부담 없이 다가갈  있다.


* 기사 내용을 일부 발췌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