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a Mood, 하루를 더 행복하게
우아함의 정점, 당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눈부신 순간 세련되고 매혹적인, 순수한 아름다움의 향연, 빛나는 선택 눈부신 아름다움, 우아한 감성을 담다, 아름다운 꿈 매일을 특별하게, 고급스러운 매력의 시작, 반짝이는 빛 우아함의 정점, 당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눈부신 순간 세련되고 매혹적인, 순수한 아름다움의 향연, 빛나는 선택 눈부신 아름다움, 우아한 감성을 담다, 아름다운 꿈 매일을 특별하게, 고급스러운 매력의 시작, 반짝이는 빛 매일을 특별하게, 고급스러운 매력의 시작, 반짝이는 빛

센트위키, 와디즈펀딩 2,000% 돌...공지사항

작성자 센트위키(ip:)

작성일 2024-04-14

조회 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요신문


전 세계적으로 향수 브랜드는 만 개가 넘는다. 그러나 글로벌 향수 데이터 사이트에 등록된 한국 브랜드는 30개가 채 되지 않고, 이중 대기업의 화장품 브랜드가 절반 이상이며 나머지가 향수 브랜드에 포함된다. 특히 한국인 조향사가 등록된 향수 브랜드가 극소수에 불과한 척박한 환경에 대해 센트위키 대표 김혜은 조향사는 “대부분의 국내 향수 브랜드에서는 해외나 국내 향료 회사에 향을 의뢰하거나 해외 유명 조향사들에게 향을 의뢰한다”며 “국내 브랜드지만 해외의 향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이어 “아직까지 해외 유명 향수 브랜드의 인지도에 비해 국내 브랜드는 인지도가 현저히 낮은 편임이다 같은 환경에도 불구하고 센트위키는 스몰 브랜드이지만 5종의 향수를 런칭했고현재 고속 성장 이라고 밝혔다.


* 기사 내용을 일부 발췌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