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Q. 현재 센트위키 제품의 경쟁력으로 무엇을 꼽고 있나
A.- 당연히 향이죠. 향수잖아요. 향수의 본질인 ‘향’이 가장 큰 경쟁력이에요. 향을 만드는데 있어서 그 어떤 것과도 타협하지 않거든요. 오로지 센트위키 하우스만의 색깔을 담아낸 향을 만들죠. 꽤 많은 브랜드에서 독창성 대신 ‘잘 팔리는 인기 있는 향’의 노선을 선택하고 있어요. 향수의 브랜드와 이름은 다르지만 큰 차이 없이 비슷비슷하게 느껴지는 향수들이 정말 많아요. 비슷한 향기, 익숙한 향기가 아닌 센트위키에서 만 만날 수 있는 향기가 바로 센트위키 제품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합니다.
* 기사 내용을 일부 발췌했습니다.